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5
예약취소
예약진행절차 보기
시설이용안내
내 예약상태 확인
나의 문의내역
예약사항 변경

예약관련 문의전화가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시고,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하기 예약취소

점심시간 12:00 ~ 13:00
1:1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세요.

고객상담
1666-1243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검색 결과

- 결제 관련 46개가 검색되었습니다.

유형 질문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
[BEST질문]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BEST질문]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
[BEST질문]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
[BEST질문]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
[기타문의]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
[결제/환불]Q. 환불 문의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유형 질문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BEST질문]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목록보기

예약관련 문의전화가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시고,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하기 예약취소

점심시간 12:00 ~ 13:00
1:1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세요.

고객상담
1666-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