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지역검색 상세지역 검색어 상세조건 검색하기
숙소유형선택
[게스트하우스] 미르 게스트하우스 제주점
제주     제주시 용담이동 603-30
미르 게스트하우스 제주점 이미지1
미르 게스트하우스 제주점 썸네일1
이전
다음
분류 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
총 객실수 0
이용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부대시설
주소 제주 제주시 용담이동 603-30 지도보기
실시간 요금정보/예약하기
  • 고객님이 원하시는 입실일을 선택해주세요!
  • 입실일 날짜

    날짜 선택
  • 객실

  • 인원

  • 빈 객실 바로 검색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 인사말

공항근처 조용하고 아늑한 게스트하우스

▶ 공통이벤트

준비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 패키지 및 테마안내

준비된 패키지/테마가 없습니다.

▶ 부대시설

▶ 이용방법안내

※ 예약접수[결제] -> 예약진행 -> 예약가능 -> 예약번호전송[문자] -> 예약완료
※ 예약접수[결제] -> 예약진행 -> 예약불가 -> 예약불가통보[문자 or 유선] -> 환불처리(카드자동취소 or 환불)

▶ 주의사항

① 예약접수[결제] 후에 제주스타투어 담당자가 숙박업체의 객실예약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확정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예약번호를 전송받아야만 예약확정이 완료된 것이며, 근무시간내 발송됩니다.
   * 체크인시 예약번호나 투숙자 성함으로 입실
② 예약접수[결제] 후에도 객실이 마감되어 결제가 자동취소 될수 있습니다.[취소시 유선/문자통보]
③ 예약접수를 위한 결제는 보다 빠른 예약진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이루어지는 부분이므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 및 위약금규정

※ 상품별, 숙소별 별도 취소 규정이 적용되오니 예약취소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문의 1666-1243
※ 취소 및 변경시 위약금을 확인 후 사전에 취소함으로써 위약금 관련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 취소 및 환불안내

- 입실 6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없음
- 입실 5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10%
- 입실 4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20%
- 입실 3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30%
- 입실 2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50%
- 입실 1일 전 24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70%
- 당일 취소 및 No-Show, 입실시간 경과/실제 입실 후 : 환불불가

예약 취소요청 후 예약 취소완료시까지는 1~2시간 정도 소요가 되시며 취소완료 후에 결제건에 대한 취소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결제 - 당일 결제후 당일 취소 : 해당일에 카드취소완료 - 결제한 익일 이후로 취소 : 취소요청일로부터 4~5일소요 (해당카드사마다 소요날짜 상이)
■무통장입금 - 16시30분 이전에 환불계좌 접수시 : 해당일 18:00 이후로 환불 - 16시30분 이후에 환불계좌 접수시 : 익일 18:00 이후로 환불
■휴대폰결제 - 취소 신청한 날짜에 취소완료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 신청한 날짜로부터 4~5일정도 소요(은행별로 소요날짜 상이)
■가상계좌 - 16시30분 이전에 환불계좌 접수시 : 해당일 18:00 이후로 환불 - 16시30분 이후에 환불계좌 접수시 : 익일 18:00 이후로 환불

▶ 예약 취소/변경 절차안내

***예약 취소/변경 신청-> 예약 취소/변경 진행-> 예약 취소/변경 확정 -> 환불금지급 -> 처리완료***
① 예약 취소는 반드시 호텔현장이 아닌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해주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취소는 전화로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주시거나 통화가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접수 가능하십니다.

취소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소접수] -> [위약금 확인]->[위약금 안내 및 취소여부 재확인]->[호텔에 취소 접수 및 취소완료 확인]->[취소완료 유선안내 또는 sms 전송]->[카드결제 취소 또는 환불]

위와같이 취소가 이루어지며, 위약금이 발생할 경우는 다시한번 취소여부를 고객님께 확인한 뒤 취소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제가 이루어진 순간부터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바랍니다.

[유의사항]
- 업무시간 종료 1시간 전까지 취소 신청시 당일 예약취소 진행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17:00까지 취소접수가능]
→ 취소신청 후 반드시 처리 결과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장 예약실 업무시간 이후(18:00시 이후) 취소 신청시 익일 오전에 취소진행 가능 합니다.
- 위약금 발생시 기준 일은 취소확정 시점이므로, 업무시간외 신청시 익일 업무일 기준으로 위약금 적용되오니 업무시간 꼭 확인하여 사전 취소 부탁드립니다.

② 예약 취소/변경 진행 : 예약 취소/변경 접수 후 해당 담당자가 예약취소 진행해드립니다.
- 업무시간 종료 1시간 전 취소 신청시 당일 예약취소 진행[당일 오후17:00까지 취소접수가능]-> 취소신청 후 반드시 처리 결과 확인 바랍니다.
- 업무시간(18:00시 이후) 예약취소 신청시 해당 날짜 익일 오전에 예약취소 진행
- 위약금 발생시 기준 일은 취소확정 시점이므로, 업무시간외 신청시 익일 업무일 기준으로 위약금 적용되오니 업무시간 꼭 확인하여 사전 취소/변경 바랍니다.
★업무시간외(18:00~이후),일요일,공휴일, 취소처리불가★

③ 예약 취소/변경 확정 : 예약취소 및 변경완료시 sms로 처리결과가 전송됩니다.

④ 환불금 지급 : 예약 취소 및 변경시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 차감 후, 취소 확정당일 오후 지급해드립니다.
단,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신청일로부터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5박 6일 이내 처리가 완료됩니다.

▶ 기타사항

입실일 당일에는 취소불가하며, 취소시 위약금 100%발생됩니다. 이점 유의 바라며, 취소신청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안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예약자와 입금자 성함이 동일하여야 하며, 다른 경우에는 별도 연락을 주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필히 참조 바랍니다.
객실타입 또는 인원 조정 등 예약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리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금이 완료될때까지는 예약진행이 되지않습니다.
※ 객실가능여부가 문자로 발송되며 객실이 가능하더라도 입금이 늦어질경우 선착순으로 객실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666-1243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미르 게스트하우스 제주점 오시는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유형 미리보기 명칭 주소 거리/기간
관광지 제주헬리오스스파 제주 제주시 삼도동 1.0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제주성지 제주 제주시 이도1동 1.4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오현단 제주 제주시 이도1동 1.6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이호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이호1동 5.1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한라수목원 제주 제주시 연동 5.2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산천단 제주 제주시 아라1동 5.2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한라산 제주 제주시 해안동 6.1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방선문 제주 제주시 오라2동 6.5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삼양동유적지 제주 제주시 삼양2동 7.2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천왕사 제주 제주시 노형동 7.9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항파두리항몽유적지 제주 제주시 애월읍 상귀리 11.7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평화통일불사리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 11.8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제주 제주시 봉개동 13.8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함덕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4.1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성널오름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17.8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서귀포자연휴양림 제주 서귀포시 대포동 18.0km 이내 자세히보기
관광지 곽지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9.7km 이내 자세히보기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유형 질문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
[기타문의]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
[결제/환불]Q. 환불 문의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