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지역검색 상세지역 검색어 상세조건 검색하기
숙소유형선택
[호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24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이미지1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썸네일1
이전
다음
분류 호텔
홈페이지
총 객실수 0
이용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부대시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24 지도보기
실시간 요금정보/예약하기
  • 고객님이 원하시는 입실일을 선택해주세요!
  • 입실일 날짜

    날짜 선택
  • 객실

  • 인원

  • 빈 객실 바로 검색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 인사말

준비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공통이벤트

준비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 패키지 및 테마안내

준비된 패키지/테마가 없습니다.

▶ 부대시설

▶ 이용방법안내

※ 예약접수[결제] -> 예약진행 -> 예약가능 -> 예약번호전송[문자] -> 예약완료
※ 예약접수[결제] -> 예약진행 -> 예약불가 -> 예약불가통보[문자 or 유선] -> 환불처리(카드자동취소 or 환불)

▶ 주의사항

① 예약접수[결제] 후에 제주스타투어 담당자가 숙박업체의 객실예약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확정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예약번호를 전송받아야만 예약확정이 완료된 것이며, 근무시간내 발송됩니다.
   * 체크인시 예약번호나 투숙자 성함으로 입실
② 예약접수[결제] 후에도 객실이 마감되어 결제가 자동취소 될수 있습니다.[취소시 유선/문자통보]
③ 예약접수를 위한 결제는 보다 빠른 예약진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이루어지는 부분이므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 및 위약금규정

※ 상품별, 숙소별 별도 취소 규정이 적용되오니 예약취소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문의 1666-1243
※ 취소 및 변경시 위약금을 확인 후 사전에 취소함으로써 위약금 관련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 취소 및 환불안내

- 입실 181일 전 17시 전까지 : 취소수수료 없음
- 입실 181일 전 17시 이후, 당일 취소 및 No-Show, 입실시간 경과/실제 입실 후 : 환불불가예약 취소요청 후 예약 취소완료시까지는 1~2시간 정도 소요가 되시며 취소완료 후에 결제건에 대한 취소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결제 - 당일 결제후 당일 취소 : 해당일에 카드취소완료 - 결제한 익일 이후로 취소 : 취소요청일로부터 4~5일소요 (해당카드사마다 소요날짜 상이)
■무통장입금 - 16시30분 이전에 환불계좌 접수시 : 해당일 18:00 이후로 환불 - 16시30분 이후에 환불계좌 접수시 : 익일 18:00 이후로 환불
■휴대폰결제 - 취소 신청한 날짜에 취소완료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 신청한 날짜로부터 4~5일정도 소요(은행별로 소요날짜 상이)
■가상계좌 - 16시30분 이전에 환불계좌 접수시 : 해당일 18:00 이후로 환불 - 16시30분 이후에 환불계좌 접수시 : 익일 18:00 이후로 환불

▶ 예약 취소/변경 절차안내

***예약 취소/변경 신청-> 예약 취소/변경 진행-> 예약 취소/변경 확정 -> 환불금지급 -> 처리완료***
① 예약 취소는 반드시 호텔현장이 아닌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해주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취소는 전화로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주시거나 통화가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접수 가능하십니다.

취소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소접수] -> [위약금 확인]->[위약금 안내 및 취소여부 재확인]->[호텔에 취소 접수 및 취소완료 확인]->[취소완료 유선안내 또는 sms 전송]->[카드결제 취소 또는 환불]

위와같이 취소가 이루어지며, 위약금이 발생할 경우는 다시한번 취소여부를 고객님께 확인한 뒤 취소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제가 이루어진 순간부터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바랍니다.

[유의사항]
- 업무시간 종료 1시간 전까지 취소 신청시 당일 예약취소 진행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17:00까지 취소접수가능]
→ 취소신청 후 반드시 처리 결과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장 예약실 업무시간 이후(18:00시 이후) 취소 신청시 익일 오전에 취소진행 가능 합니다.
- 위약금 발생시 기준 일은 취소확정 시점이므로, 업무시간외 신청시 익일 업무일 기준으로 위약금 적용되오니 업무시간 꼭 확인하여 사전 취소 부탁드립니다.

② 예약 취소/변경 진행 : 예약 취소/변경 접수 후 해당 담당자가 예약취소 진행해드립니다.
- 업무시간 종료 1시간 전 취소 신청시 당일 예약취소 진행[당일 오후17:00까지 취소접수가능]-> 취소신청 후 반드시 처리 결과 확인 바랍니다.
- 업무시간(18:00시 이후) 예약취소 신청시 해당 날짜 익일 오전에 예약취소 진행
- 위약금 발생시 기준 일은 취소확정 시점이므로, 업무시간외 신청시 익일 업무일 기준으로 위약금 적용되오니 업무시간 꼭 확인하여 사전 취소/변경 바랍니다.
★업무시간외(18:00~이후),일요일,공휴일, 취소처리불가★

③ 예약 취소/변경 확정 : 예약취소 및 변경완료시 sms로 처리결과가 전송됩니다.

④ 환불금 지급 : 예약 취소 및 변경시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 차감 후, 취소 확정당일 오후 지급해드립니다.
단,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신청일로부터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5박 6일 이내 처리가 완료됩니다.

▶ 기타사항

입실일 당일에는 취소불가하며, 취소시 위약금 100%발생됩니다. 이점 유의 바라며, 취소신청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안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예약자와 입금자 성함이 동일하여야 하며, 다른 경우에는 별도 연락을 주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필히 참조 바랍니다.
객실타입 또는 인원 조정 등 예약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리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금이 완료될때까지는 예약진행이 되지않습니다.
※ 객실가능여부가 문자로 발송되며 객실이 가능하더라도 입금이 늦어질경우 선착순으로 객실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666-1243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오시는길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유형 미리보기 명칭 주소 거리/기간
준비중입니다.
상품소개 갤러리 기본정보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자주묻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유형 질문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
[기타문의]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
[결제/환불]Q. 환불 문의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